한 해가 지나고 새로운 해가 돌아왔네요. 유치원을 졸업하고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아이에게 어떤 선물이 좋을까?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거라고 생각되는데요. 이왕 선물하는거 선물하는 아이에게 꼭 필요하고 꼭 사용할만한 합리적인 물건을 선물하는게 좋겠죠? 그래서 준비했습니다. 초등학교 입학선물 BEST 5 !




BEST 5 손목시계

손목시계는 운동화와 다르게 크게 사이즈와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선물하는 아이의 사이즈를 모르는 상태에서도 쉽게 선물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진 선물입니다. 심한 캐릭터무늬를 제외하고 무난한 시계를 선물한다면 초등학교 고학년까지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합리적인 선물이 될 것입니다.

또한, 크게 가격 부담이 없기 때문에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에게도 부담없는 선물으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.


BEST 4 문구세트

문구세트는 입학선물 중 가장 합리적인 선물입니다. 딱 집들이에 선물하는 휴지나 세제 같은 존재라고나 할까요?

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요즘 유행하는 캐릭터 그림이 들어간 문구세트라면 아이들이 두 손 들고 환영하겠죠?


BEST 3 자전거

자전거 또한 초등학교 입학선물 중 좋은 선물로 손꼽히는데요.

아직 자전거를 못 타는 아이라면 네발 자전거를, 자전거를 탈 줄 아는 아이라면 두발 자전거를 선물하시면 됩니다.

여자아이에게는 핑크핑크한 자전거를, 남자아이에게는 파랑파랑한 자전거를 선물하는게 좋겠죠?




BEST 2 상품권

가장 합리적인 선물은 상품권입니다!

뭐 사야할까? 내가 선물한걸 이미 가지고 있거나 다른 사람들이 이미 선물해줬으면 어쩌지? 라는 고민이 될 때는 상품권 만큼 좋은 선물이 없습니다. 아이에게 필요한 물건을 사주면 되기 때문에 선물을 받는 사람이 가장 바라는 선물 1순위가 아마 상품권이 아닐까 조심스레 추측해봅니다.


BEST 1 책가방

다들 예상하셨겠지만 영예의 BEST 1 선물은 책가방입니다. 빈폴키즈책가방, 노스페이스키즈가방 등 신학기만 되면 줄기차게 팔리는 책가방들이 있습니다. 어떻게 생각하면 가장 흔하고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지만 어떻게 생각하면 다른 사람이 이미 선물해줬거나 아이의 부모님이 이미 사놨을 수도 있는 단점을 가지긴 했지만 뭐니뭐니해도 초등학교 입학선물은 역시 책가방인 것 같습니다.


초등학교 입학선물로 추천하는 5가지 선물을 알려드렸는데요.

선물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건 선물을 준 사람의 마음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.

제가 부모의 입장이라면 나의 아이가 입학한다고 축하해주며 누군가가 선물을 줬다면 그게 어떤 선물이든 너무 고마울 것 같습니다.


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
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을 눌러주세요!

공감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~^^



+ Recent posts